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신근철 향우聯 부회장 고향사랑기부-경남 배드민턴대회 성료

  • 맑음광주28.3℃
  • 맑음영주26.5℃
  • 맑음상주28.2℃
  • 맑음진주25.1℃
  • 맑음의령군25.7℃
  • 맑음영광군23.8℃
  • 맑음완도27.6℃
  • 맑음속초20.8℃
  • 구름많음남원28.2℃
  • 맑음거창27.5℃
  • 맑음동해20.1℃
  • 구름많음진도군22.5℃
  • 구름많음함양군27.0℃
  • 흐림영덕19.1℃
  • 흐림경주시21.3℃
  • 맑음장흥26.3℃
  • 구름많음서귀포24.0℃
  • 맑음영천21.5℃
  • 맑음문경27.5℃
  • 흐림포항20.7℃
  • 구름많음보령26.1℃
  • 맑음보성군27.2℃
  • 맑음강진군27.2℃
  • 맑음성산25.3℃
  • 맑음합천28.6℃
  • 맑음서울28.9℃
  • 맑음강릉21.7℃
  • 구름많음북창원25.5℃
  • 맑음영월27.4℃
  • 맑음서산25.5℃
  • 구름많음전주26.6℃
  • 맑음강화25.4℃
  • 맑음충주28.1℃
  • 맑음인천26.2℃
  • 맑음봉화22.6℃
  • 맑음천안27.3℃
  • 구름많음청송군21.3℃
  • 구름많음밀양26.1℃
  • 구름많음양산시23.0℃
  • 맑음동두천27.5℃
  • 맑음파주27.7℃
  • 구름많음고산21.3℃
  • 맑음고창군26.3℃
  • 맑음광양시25.5℃
  • 맑음북강릉20.8℃
  • 맑음서청주27.4℃
  • 구름많음북부산23.4℃
  • 맑음추풍령26.0℃
  • 구름많음김해시22.7℃
  • 구름많음군산25.5℃
  • 맑음제주25.3℃
  • 비울릉도19.2℃
  • 맑음원주28.7℃
  • 맑음안동24.7℃
  • 맑음해남25.2℃
  • 맑음세종27.2℃
  • 맑음청주28.8℃
  • 맑음인제25.3℃
  • 흐림울산20.2℃
  • 맑음금산27.2℃
  • 구름많음장수25.3℃
  • 맑음이천28.3℃
  • 맑음제천26.5℃
  • 맑음대구24.2℃
  • 맑음고창24.9℃
  • 구름많음백령도21.5℃
  • 맑음정읍25.2℃
  • 맑음양평28.0℃
  • 맑음대전27.7℃
  • 구름많음부산22.4℃
  • 맑음고흥26.0℃
  • 구름많음태백16.5℃
  • 구름많음의성26.1℃
  • 맑음순천25.3℃
  • 맑음창원23.4℃
  • 구름많음목포23.8℃
  • 맑음정선군24.9℃
  • 구름많음통영22.7℃
  • 구름많음산청27.5℃
  • 맑음구미29.4℃
  • 맑음부여27.5℃
  • 구름많음울진20.1℃
  • 맑음홍천27.8℃
  • 맑음북춘천27.7℃
  • 맑음여수24.7℃
  • 구름많음거제21.5℃
  • 맑음춘천28.2℃
  • 맑음대관령20.3℃
  • 맑음순창군26.4℃
  • 맑음남해25.4℃
  • 맑음부안23.6℃
  • 구름많음임실26.3℃
  • 구름많음흑산도21.4℃
  • 맑음철원27.6℃
  • 맑음보은26.5℃
  • 맑음수원26.2℃
  • 맑음홍성27.2℃

[밀양시 소식] 신근철 향우聯 부회장 고향사랑기부-경남 배드민턴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5-26 21:07:34

전국밀양향우연합회는 제66회 아리랑대축제 기간인 지난 24일 밀양초등학교에서 '출향인 고향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24일 신근철 전국밀양향우연합회 부회장이 안병구 시장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신근철 전국밀양향우연합회 부회장은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신 부회장은 지난 13일 육재원 신임 회장을 비롯해 임원들과 시청을 방문한 자리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한 데 이어 장학재단에 누적 3000만 원의 기금을 출연해 향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신근철 부회장은 "내 고향 밀양에 기부해서 정말 보람을 느낀다"며 "전국의 향우들이 고향사랑기부제로 애향심을 표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8회 경남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성료

 

▲ 25일 경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경기장 모습 [밀양시 제공]

 

제8회 경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25~26일 이틀 동안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경남도배드민턴협회(회장 이만기)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도내 18개 시·군 795팀 159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했다. 대회 첫날에 혼합복식 경기가, 둘째 날에는 남자복식-여자복식 경기가 차례로 진행됐다.

 

한편 밀양시는 지난 2월 아리랑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제63회 경남도민체전, 전국 아마야구 윈터리그,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회장기선수권대회 등 굵직굵직한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앞으로도 전국 규모의 스포츠대회가 줄이어 개최될 예정으로, 스포츠 중심도시로서의 위상 제고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