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식자재마트 연말성금 500만원-수근이네 사과 30박스 기탁

  • 맑음안동22.7℃
  • 맑음봉화21.2℃
  • 맑음영광군22.1℃
  • 맑음순천24.1℃
  • 맑음북강릉19.9℃
  • 구름많음장흥24.6℃
  • 맑음부산21.5℃
  • 맑음천안25.4℃
  • 맑음제천24.5℃
  • 맑음원주27.1℃
  • 구름많음완도25.0℃
  • 맑음청주27.9℃
  • 맑음여수22.9℃
  • 맑음북창원24.1℃
  • 맑음고창군24.7℃
  • 맑음인천25.1℃
  • 맑음보은25.7℃
  • 구름많음거제21.2℃
  • 맑음상주27.0℃
  • 맑음광양시24.1℃
  • 맑음합천26.8℃
  • 맑음거창26.5℃
  • 맑음산청25.5℃
  • 맑음세종25.9℃
  • 맑음통영21.9℃
  • 맑음금산25.9℃
  • 맑음진주24.6℃
  • 맑음청송군20.1℃
  • 맑음군산24.6℃
  • 맑음장수24.0℃
  • 맑음남원26.5℃
  • 맑음대전26.2℃
  • 비울릉도18.7℃
  • 맑음북부산22.3℃
  • 맑음강릉21.0℃
  • 맑음임실24.6℃
  • 구름많음강진군25.4℃
  • 맑음고창23.0℃
  • 맑음영천20.7℃
  • 맑음파주26.0℃
  • 맑음대구22.1℃
  • 구름많음보령23.8℃
  • 맑음수원24.8℃
  • 구름많음고산21.2℃
  • 구름많음홍성26.3℃
  • 구름많음성산23.8℃
  • 구름많음김해시21.8℃
  • 맑음홍천26.7℃
  • 맑음서귀포23.3℃
  • 구름많음경주시20.7℃
  • 맑음서산23.6℃
  • 맑음영월25.9℃
  • 맑음철원26.7℃
  • 맑음영주24.2℃
  • 맑음순창군25.2℃
  • 맑음인제21.8℃
  • 맑음충주27.2℃
  • 맑음동해19.2℃
  • 맑음동두천25.8℃
  • 구름많음양산시22.2℃
  • 맑음창원22.6℃
  • 맑음함양군26.8℃
  • 구름많음밀양24.7℃
  • 맑음울진19.3℃
  • 구름많음제주23.5℃
  • 맑음북춘천26.9℃
  • 맑음이천26.0℃
  • 맑음광주26.3℃
  • 구름많음추풍령24.5℃
  • 구름많음구미28.0℃
  • 맑음속초20.0℃
  • 맑음서울27.7℃
  • 맑음부안22.8℃
  • 맑음의성24.0℃
  • 맑음강화23.2℃
  • 구름많음보성군25.6℃
  • 맑음전주25.5℃
  • 구름많음영덕18.9℃
  • 맑음정읍23.7℃
  • 구름많음진도군21.5℃
  • 맑음남해23.0℃
  • 맑음대관령19.0℃
  • 구름많음포항20.4℃
  • 맑음춘천27.5℃
  • 구름많음흑산도20.3℃
  • 구름많음울산19.8℃
  • 구름많음해남23.6℃
  • 맑음부여25.9℃
  • 맑음정선군21.9℃
  • 구름많음목포22.3℃
  • 맑음백령도21.3℃
  • 맑음의령군24.4℃
  • 맑음문경24.0℃
  • 맑음양평27.6℃
  • 맑음고흥24.3℃
  • 맑음서청주26.5℃
  • 맑음태백16.4℃

[밀양시 소식] 식자재마트 연말성금 500만원-수근이네 사과 30박스 기탁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3-12-02 11:55:11

경남 밀양시는 1일 연말을 맞아 밀양식자재마트(대표 권순덕)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밀양식자재마트 권순덕 대표가 밀양시에 전달한 성금 수표 [밀양시 제공] 

 

이번 성금은 희망2024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밀양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설명절 위문금과 난방비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밀양식자재마트는 지난 1월과 9월에도 성금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24회에 걸쳐 성금 9400여만 원을 기탁했다. 

 

권순덕 대표는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밀양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희망2024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밀양시 산내면 수근이네 농장, 아동복지시설에 사과 300㎏ 기탁

 

▲밀양시 산내면 수근이네 농장이 밀양시에 얼음골 사과를 기탁했다.[밀양시 제공]

 

밀양 산내면 수근이네 농장(대표 최수근)은 1일 밀양시를 방문해 저소득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얼음골 사과 300㎏(18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최수근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사과를 성장기의 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권성림 주민생활지원과장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뜻에 따라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