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삼성전자, 화성시 복지시설에 친환경 차량 7대 전달

  • 비제주19.8℃
  • 구름많음임실18.3℃
  • 구름많음원주18.8℃
  • 흐림여수19.7℃
  • 박무인천21.1℃
  • 맑음서청주17.6℃
  • 흐림진주18.7℃
  • 맑음철원17.0℃
  • 흐림고창군19.1℃
  • 구름많음상주18.5℃
  • 흐림고흥18.9℃
  • 흐림양산시20.3℃
  • 구름많음청송군17.4℃
  • 구름많음보은16.1℃
  • 흐림추풍령17.2℃
  • 흐림고산18.8℃
  • 흐림장흥20.5℃
  • 흐림울산17.4℃
  • 구름많음의성17.4℃
  • 흐림부산19.1℃
  • 흐림통영19.0℃
  • 흐림북부산19.8℃
  • 흐림창원19.8℃
  • 흐림이천20.0℃
  • 구름많음부안20.4℃
  • 맑음안동18.2℃
  • 구름많음부여18.9℃
  • 안개백령도17.2℃
  • 맑음홍천16.8℃
  • 흐림거창18.1℃
  • 흐림흑산도18.2℃
  • 흐림거제19.1℃
  • 흐림대관령13.1℃
  • 맑음춘천17.6℃
  • 구름많음영천17.4℃
  • 구름많음영주18.1℃
  • 구름많음장수16.0℃
  • 흐림문경18.3℃
  • 흐림보성군19.6℃
  • 흐림영광군18.5℃
  • 흐림울릉도16.4℃
  • 맑음강화18.6℃
  • 흐림의령군18.5℃
  • 흐림순창군18.2℃
  • 구름많음태백13.8℃
  • 흐림북강릉17.0℃
  • 구름많음광주19.4℃
  • 흐림대구18.6℃
  • 흐림김해시19.5℃
  • 흐림광양시19.0℃
  • 흐림남원18.4℃
  • 맑음동두천18.0℃
  • 흐림고창18.4℃
  • 맑음파주18.1℃
  • 구름많음봉화13.9℃
  • 맑음영월16.9℃
  • 흐림목포19.5℃
  • 흐림진도군20.3℃
  • 맑음수원19.7℃
  • 흐림완도19.7℃
  • 구름많음구미18.6℃
  • 맑음천안17.5℃
  • 흐림북창원20.3℃
  • 흐림양평20.0℃
  • 흐림경주시17.5℃
  • 구름많음서산18.7℃
  • 흐림밀양19.8℃
  • 흐림순천17.0℃
  • 구름많음보령18.5℃
  • 비서귀포19.3℃
  • 흐림정선군16.0℃
  • 맑음제천17.8℃
  • 맑음인제16.4℃
  • 흐림속초17.7℃
  • 박무홍성19.3℃
  • 흐림해남20.1℃
  • 흐림함양군18.1℃
  • 흐림성산19.6℃
  • 흐림합천19.3℃
  • 흐림정읍19.1℃
  • 비포항18.0℃
  • 흐림강릉17.6℃
  • 맑음청주20.5℃
  • 흐림금산17.7℃
  • 구름많음세종18.1℃
  • 구름많음영덕17.2℃
  • 흐림동해17.5℃
  • 구름많음대전18.8℃
  • 흐림울진17.1℃
  • 흐림산청18.5℃
  • 맑음북춘천16.8℃
  • 맑음서울21.1℃
  • 구름많음군산19.4℃
  • 흐림강진군20.2℃
  • 구름많음전주19.1℃
  • 구름많음충주20.1℃
  • 흐림남해19.1℃

삼성전자, 화성시 복지시설에 친환경 차량 7대 전달

김영석 기자
기사승인 : 2024-09-04 23:30:43

삼성전자가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금으로 친환경 차량 7대를 구입해 경기 화성시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 4일 열린 삼성전자 친환경차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활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 제공]

 

화성시는 4일 정명근 화성시장과 김세제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하헌재 삼성전자 상무, 김효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총 16명이 참석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의 걷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친환경 차량 7대를 구입했다.

이들 친환경 차량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화성시 내 7개 복지시설에 전달됐으며, 이들 시설은 전달 차량을 이용, 환경 보호와  환경 보호와 이동 서비스 향상에 활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하헌재 삼성전자 상무는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삼성전자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친환경 차량을 후원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차량이 복지시설 운영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시 차원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걷기는 1998년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2020년부터는 비대면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누적 걸음 수에 따른 걸음 기부와 임직원들의 자발적 성금으로 기금을 모아 지역사회를 후원하고 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