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 흐림고흥20.5℃
  • 흐림청송군18.8℃
  • 맑음보은19.7℃
  • 맑음양평20.6℃
  • 구름많음대전20.8℃
  • 구름많음목포21.9℃
  • 맑음북춘천18.0℃
  • 흐림안동19.7℃
  • 구름많음장수18.6℃
  • 구름많음함양군18.3℃
  • 흐림포항20.1℃
  • 흐림상주20.4℃
  • 구름많음원주21.0℃
  • 구름많음성산21.3℃
  • 맑음강화19.2℃
  • 구름많음영천18.7℃
  • 맑음강릉18.0℃
  • 구름많음합천19.9℃
  • 구름많음부안22.1℃
  • 흐림제천18.9℃
  • 흐림군산21.7℃
  • 흐림해남21.4℃
  • 흐림창원20.2℃
  • 맑음수원22.6℃
  • 흐림의령군18.8℃
  • 구름많음순천19.1℃
  • 흐림부산19.4℃
  • 구름많음산청17.9℃
  • 맑음백령도17.8℃
  • 맑음동두천19.6℃
  • 구름많음순창군20.8℃
  • 구름많음이천21.9℃
  • 흐림태백14.8℃
  • 맑음서울23.3℃
  • 맑음서산19.9℃
  • 흐림동해18.7℃
  • 흐림북부산20.5℃
  • 맑음영월18.2℃
  • 맑음홍성20.5℃
  • 구름많음영광군21.7℃
  • 흐림진도군22.1℃
  • 흐림구미21.0℃
  • 구름많음울릉도18.6℃
  • 구름많음정선군15.6℃
  • 맑음인제15.7℃
  • 흐림금산20.6℃
  • 흐림장흥21.5℃
  • 흐림의성20.2℃
  • 구름많음전주22.1℃
  • 흐림강진군21.0℃
  • 구름많음남원20.1℃
  • 흐림통영19.7℃
  • 구름많음고산20.3℃
  • 흐림완도21.3℃
  • 흐림김해시19.9℃
  • 구름많음대구19.7℃
  • 흐림청주22.5℃
  • 맑음파주19.8℃
  • 흐림여수20.1℃
  • 흐림충주21.3℃
  • 구름많음부여21.0℃
  • 흐림양산시20.3℃
  • 흐림봉화18.4℃
  • 구름많음문경19.3℃
  • 흐림밀양21.1℃
  • 비제주20.0℃
  • 흐림광양시19.8℃
  • 흐림영덕19.0℃
  • 맑음춘천18.7℃
  • 구름많음정읍21.9℃
  • 흐림경주시19.0℃
  • 흐림진주18.2℃
  • 흐림울진19.3℃
  • 맑음속초18.8℃
  • 맑음보령19.2℃
  • 흐림추풍령18.8℃
  • 구름많음흑산도20.1℃
  • 흐림서청주21.4℃
  • 구름많음임실20.6℃
  • 맑음철원18.3℃
  • 구름많음거창18.2℃
  • 흐림영주18.1℃
  • 비울산18.8℃
  • 맑음북강릉17.9℃
  • 구름많음세종20.8℃
  • 흐림대관령13.8℃
  • 맑음홍천18.7℃
  • 흐림북창원19.5℃
  • 흐림서귀포22.3℃
  • 흐림거제18.8℃
  • 흐림천안21.5℃
  • 맑음인천22.9℃
  • 구름많음고창군22.4℃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광주21.6℃
  • 흐림보성군20.8℃
  • 흐림남해19.0℃

농심 "올겨울도 신라면과 따뜻하게"…총 3만5000박스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19-12-09 15:52:46
농심이 지난 6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3만5000박스에 달한다.

▲ 농심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지난 6일 서울 동작구청에서 진행됐다. (왼쪽부터) 동작복지재단 유제환 이사장, 이창우 동작구청장, 농심 박상균 부사장, 농심 김종우 경영지원실장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심 제공]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로 마련됐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달 자신이 희망한 금액만큼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해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는 재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농심은 지난 11월 서울 상도동 일대에서 연탄 3000장을 나르고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