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영양죽으로 따뜻한 나눔"…본아이에프, '어버이날'에 영양죽 세트 지원

  • 구름많음울산21.9℃
  • 맑음철원20.9℃
  • 맑음대전23.2℃
  • 구름많음청송군22.9℃
  • 맑음안동21.6℃
  • 맑음부산24.4℃
  • 맑음남원22.5℃
  • 맑음고산22.4℃
  • 구름많음울릉도19.0℃
  • 맑음북춘천20.4℃
  • 구름많음울진20.9℃
  • 맑음의령군25.0℃
  • 구름많음양산시25.6℃
  • 맑음백령도20.0℃
  • 맑음성산23.7℃
  • 흐림강릉18.6℃
  • 맑음보성군24.9℃
  • 맑음서울22.2℃
  • 맑음영광군23.0℃
  • 맑음영주22.0℃
  • 맑음청주23.2℃
  • 맑음강진군24.9℃
  • 맑음임실20.8℃
  • 맑음추풍령21.7℃
  • 맑음봉화20.0℃
  • 구름많음영천22.3℃
  • 맑음부안23.0℃
  • 맑음고창23.0℃
  • 맑음영월22.3℃
  • 맑음해남24.1℃
  • 구름많음서귀포24.1℃
  • 맑음산청24.3℃
  • 구름많음경주시22.6℃
  • 맑음순창군21.8℃
  • 맑음인천22.0℃
  • 맑음합천23.8℃
  • 맑음홍천21.2℃
  • 맑음인제20.1℃
  • 맑음북부산24.2℃
  • 맑음순천23.0℃
  • 맑음완도24.7℃
  • 맑음장흥24.3℃
  • 맑음정읍22.3℃
  • 맑음전주23.3℃
  • 흐림북강릉18.5℃
  • 구름많음포항20.3℃
  • 맑음천안21.5℃
  • 맑음보은21.1℃
  • 맑음홍성23.5℃
  • 맑음강화21.7℃
  • 맑음목포22.4℃
  • 맑음광주23.3℃
  • 맑음동두천21.6℃
  • 맑음광양시24.6℃
  • 맑음군산22.4℃
  • 맑음속초20.9℃
  • 구름많음의성23.0℃
  • 맑음진도군23.0℃
  • 맑음남해23.0℃
  • 맑음함양군24.3℃
  • 맑음양평20.9℃
  • 맑음창원25.8℃
  • 구름많음정선군19.9℃
  • 구름많음장수21.8℃
  • 맑음북창원24.7℃
  • 맑음고흥23.7℃
  • 맑음흑산도23.1℃
  • 맑음거창22.7℃
  • 맑음서산22.6℃
  • 맑음부여22.3℃
  • 구름많음원주21.7℃
  • 맑음서청주22.2℃
  • 맑음춘천21.9℃
  • 흐림동해18.7℃
  • 맑음진주24.0℃
  • 맑음이천22.4℃
  • 구름많음대관령15.0℃
  • 맑음김해시25.6℃
  • 맑음제주23.9℃
  • 맑음보령23.9℃
  • 맑음충주21.5℃
  • 맑음거제24.9℃
  • 맑음고창군22.8℃
  • 맑음금산23.1℃
  • 맑음구미24.2℃
  • 맑음대구24.6℃
  • 맑음통영24.0℃
  • 맑음상주22.8℃
  • 흐림태백16.2℃
  • 맑음제천22.0℃
  • 맑음밀양25.7℃
  • 맑음문경22.7℃
  • 맑음파주21.0℃
  • 구름많음영덕19.8℃
  • 맑음수원23.0℃
  • 맑음세종22.6℃
  • 맑음여수23.1℃

"영양죽으로 따뜻한 나눔"…본아이에프, '어버이날'에 영양죽 세트 지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5-11 09:40:39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업무협약...꾸준한 나눔 활동
▲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어버이날을 맞아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석, 16개 도시 취약노인 350명에게 간편식 영양죽 세트를 전달했다. [본아이에프 제공]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어버이날을 맞아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석, 16개 도시 취약노인 350명에게 간편식 영양죽 세트를 전달했다.

본아이에프가 준비한 간편식 영양죽 세트는 영양 가득한 쇠고기죽, 전복죽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가족과 단절되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총 350개를 후원했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최소 인원만 현장에 참석했으며, 주요 관계자들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시청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본아이에프는 2016년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후 올해로 5년째 행사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의 식사를 지원하는 등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지속해 오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사회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서 매년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참여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의 따뜻한 나눔이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안을 주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