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 구름많음대전20.8℃
  • 맑음인제15.7℃
  • 구름많음성산21.3℃
  • 흐림제천18.9℃
  • 흐림울진19.3℃
  • 맑음춘천18.7℃
  • 맑음홍성20.5℃
  • 흐림광양시19.8℃
  • 구름많음남원20.1℃
  • 맑음홍천18.7℃
  • 구름많음영광군21.7℃
  • 구름많음부안22.1℃
  • 흐림통영19.7℃
  • 흐림청송군18.8℃
  • 흐림서청주21.4℃
  • 구름많음대구19.7℃
  • 흐림밀양21.1℃
  • 구름많음흑산도20.1℃
  • 흐림해남21.4℃
  • 맑음양평20.6℃
  • 구름많음부여21.0℃
  • 맑음인천22.9℃
  • 흐림포항20.1℃
  • 흐림영주18.1℃
  • 흐림경주시19.0℃
  • 흐림거제18.8℃
  • 흐림금산20.6℃
  • 흐림태백14.8℃
  • 구름많음고창군22.4℃
  • 흐림대관령13.8℃
  • 흐림부산19.4℃
  • 맑음보령19.2℃
  • 비제주20.0℃
  • 흐림천안21.5℃
  • 구름많음세종20.8℃
  • 구름많음임실20.6℃
  • 구름많음순천19.1℃
  • 구름많음이천21.9℃
  • 맑음강화19.2℃
  • 구름많음고창22.2℃
  • 흐림안동19.7℃
  • 흐림북부산20.5℃
  • 맑음수원22.6℃
  • 맑음영월18.2℃
  • 흐림봉화18.4℃
  • 구름많음목포21.9℃
  • 흐림보성군20.8℃
  • 맑음철원18.3℃
  • 비울산18.8℃
  • 구름많음영천18.7℃
  • 흐림청주22.5℃
  • 맑음강릉18.0℃
  • 맑음서산19.9℃
  • 맑음서울23.3℃
  • 흐림양산시20.3℃
  • 흐림북창원19.5℃
  • 흐림추풍령18.8℃
  • 흐림군산21.7℃
  • 구름많음고산20.3℃
  • 흐림진도군22.1℃
  • 흐림상주20.4℃
  • 맑음북춘천18.0℃
  • 맑음파주19.8℃
  • 맑음속초18.8℃
  • 흐림창원20.2℃
  • 맑음보은19.7℃
  • 구름많음울릉도18.6℃
  • 흐림구미21.0℃
  • 흐림남해19.0℃
  • 흐림여수20.1℃
  • 흐림의령군18.8℃
  • 흐림동해18.7℃
  • 구름많음전주22.1℃
  • 구름많음합천19.9℃
  • 구름많음원주21.0℃
  • 맑음동두천19.6℃
  • 맑음백령도17.8℃
  • 흐림충주21.3℃
  • 흐림영덕19.0℃
  • 구름많음산청17.9℃
  • 흐림강진군21.0℃
  • 흐림김해시19.9℃
  • 흐림진주18.2℃
  • 구름많음정선군15.6℃
  • 흐림고흥20.5℃
  • 구름많음함양군18.3℃
  • 흐림장흥21.5℃
  • 맑음북강릉17.9℃
  • 구름많음순창군20.8℃
  • 구름많음문경19.3℃
  • 흐림서귀포22.3℃
  • 흐림의성20.2℃
  • 구름많음정읍21.9℃
  • 구름많음장수18.6℃
  • 흐림완도21.3℃
  • 구름많음광주21.6℃
  • 구름많음거창18.2℃

본그룹, 동지 앞두고 취약 계층에 팥죽 480인 분 지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0-12-18 11:31:30
▲ 본그룹의 동지팥죽 사랑나눔 전달식.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실장 함진경(왼쪽)과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장 김준혁 [본아이에프 제공]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동지를 앞두고 지난 17일 서울시 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동지팥죽 480인분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본그룹은 10여 년간 동지 시즌에 서울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왔다.

올해는 본그룹 임직원들의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뜻깊음을 더했다. 이번 2차 캠페인 기간 총 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약 2900만 걸음을 달성했으며, 이를 토대로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480인 분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인 동지팥죽 200인 분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으며, 통팥죽 280개는 서울시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그룹 김철호 그룹장은 "동짓날 홀로 시간을 보낼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음이 모두 따스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팥죽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팥죽도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