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포스코 광양제철소, 호프데이 수익금 1000만원 기부

  • 구름많음진주21.1℃
  • 구름많음부산21.8℃
  • 흐림여수21.9℃
  • 구름많음목포21.4℃
  • 구름많음고창22.5℃
  • 구름많음청송군15.6℃
  • 구름많음순창군20.8℃
  • 구름많음고산21.1℃
  • 구름많음이천21.8℃
  • 구름많음홍천18.2℃
  • 구름많음영월18.6℃
  • 흐림영주16.8℃
  • 구름많음대전22.0℃
  • 구름많음임실21.6℃
  • 박무홍성23.1℃
  • 맑음수원22.7℃
  • 구름많음울릉도19.5℃
  • 흐림남해21.7℃
  • 구름많음남원21.1℃
  • 구름많음정읍23.5℃
  • 맑음부여22.0℃
  • 구름많음북춘천19.8℃
  • 맑음전주23.2℃
  • 구름많음대관령14.8℃
  • 구름많음철원20.0℃
  • 구름많음제천17.8℃
  • 구름많음서귀포22.7℃
  • 흐림충주20.7℃
  • 구름많음속초20.9℃
  • 구름많음장수19.5℃
  • 구름많음문경20.3℃
  • 구름많음해남20.9℃
  • 맑음동해19.5℃
  • 구름많음군산22.3℃
  • 구름많음상주21.0℃
  • 흐림제주22.5℃
  • 구름많음인천23.7℃
  • 구름많음장흥21.2℃
  • 구름많음동두천22.1℃
  • 맑음의성19.3℃
  • 맑음태백17.7℃
  • 흐림합천21.2℃
  • 구름많음원주20.9℃
  • 구름많음영광군22.1℃
  • 구름많음강진군20.8℃
  • 구름많음서청주21.8℃
  • 맑음구미22.3℃
  • 구름많음인제16.6℃
  • 구름많음포항20.6℃
  • 구름많음거창20.5℃
  • 구름많음보은19.7℃
  • 구름많음광양시21.9℃
  • 구름많음강릉19.7℃
  • 구름많음금산21.2℃
  • 구름많음밀양22.6℃
  • 구름많음정선군15.1℃
  • 맑음영덕19.8℃
  • 구름많음성산22.0℃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북부산21.9℃
  • 맑음경주시20.1℃
  • 구름많음보령24.5℃
  • 흐림순천21.2℃
  • 구름많음울진20.8℃
  • 맑음추풍령20.8℃
  • 구름많음강화22.3℃
  • 박무백령도21.4℃
  • 구름많음세종22.0℃
  • 구름많음진도군20.6℃
  • 구름많음함양군20.3℃
  • 구름많음북창원22.5℃
  • 구름많음고창군21.9℃
  • 구름많음청주22.6℃
  • 구름많음파주21.6℃
  • 흐림고흥21.9℃
  • 구름많음서산23.2℃
  • 구름많음안동17.8℃
  • 흐림보성군21.4℃
  • 맑음부안23.3℃
  • 구름많음양평20.6℃
  • 구름많음천안20.7℃
  • 박무울산19.5℃
  • 구름많음광주22.7℃
  • 구름많음흑산도20.9℃
  • 구름많음춘천20.0℃
  • 구름많음거제21.3℃
  • 맑음봉화17.1℃
  • 구름많음김해시21.9℃
  • 구름많음완도21.5℃
  • 구름많음서울23.2℃
  • 구름많음북강릉19.7℃
  • 맑음영천18.7℃
  • 구름많음통영21.7℃
  • 구름많음산청20.4℃
  • 구름많음양산시21.8℃
  • 구름많음대구20.3℃
  • 구름많음창원22.0℃

포스코 광양제철소, 호프데이 수익금 1000만원 기부

강성명 기자
기사승인 : 2023-07-26 09:07:17
지난 2010년부터 수익금 7000만원 사회복지시설 등 전달 포스코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가 지난 5월 진행한 사랑나눔 호프데이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1000만 원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가 '사랑나눔 호프데이' 수익금 중 일부를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후원했다. [광양제철소 제공]

이번 행사 수익금은 광영동 동사무소에 절반인 500만 원을 기부했고, 광양소방서·한국시각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와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도 수익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기부금은 광영동 배려계층 10세대의 생활비 지원뿐 아니라 화재방지 안전키트, 시각장애인 문화사업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이어져 올해 11회째를 맞은 호프데이 행사는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직원이 준비한 맥주와 안주로 직원·시민이 함께 나누는 자선행사다.

지금까지 발생한 수익금 7000만 원은 배려계층 110세대를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행사를 주관한 이민헌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장은 "Covid-19로 인해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임에도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돕기 활동을 적극 전개해 지역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