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포스코 광양제철소, 호프데이 수익금 1000만원 기부

  • 구름많음파주24.6℃
  • 구름많음봉화24.1℃
  • 구름많음김해시23.3℃
  • 구름많음창원23.3℃
  • 맑음서울26.8℃
  • 맑음동해23.4℃
  • 구름많음부산24.7℃
  • 구름많음남원24.3℃
  • 구름많음거제23.1℃
  • 구름많음제주24.4℃
  • 구름많음청주25.1℃
  • 구름많음성산23.4℃
  • 흐림고흥23.7℃
  • 맑음고창군26.2℃
  • 구름많음이천24.5℃
  • 구름많음철원24.2℃
  • 맑음강화26.0℃
  • 구름많음태백22.9℃
  • 구름많음양산시24.2℃
  • 구름많음고산22.0℃
  • 맑음대전25.9℃
  • 구름많음홍성26.5℃
  • 구름많음서귀포23.7℃
  • 구름많음의성24.3℃
  • 맑음상주24.7℃
  • 흐림밀양24.0℃
  • 구름많음대구22.0℃
  • 구름많음추풍령25.3℃
  • 맑음문경23.8℃
  • 맑음영광군25.3℃
  • 구름많음북춘천23.1℃
  • 구름많음합천23.4℃
  • 구름많음금산25.4℃
  • 흐림남해22.6℃
  • 구름많음포항21.9℃
  • 구름많음경주시21.8℃
  • 맑음보은24.9℃
  • 구름많음순창군24.7℃
  • 구름많음부여25.9℃
  • 구름많음장수23.5℃
  • 맑음영주21.3℃
  • 구름많음정선군22.4℃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홍천23.2℃
  • 흐림장흥24.1℃
  • 흐림진주22.9℃
  • 구름많음원주25.0℃
  • 맑음흑산도25.1℃
  • 맑음인천27.6℃
  • 구름많음울진21.7℃
  • 구름많음북부산24.7℃
  • 흐림북창원23.5℃
  • 흐림강진군23.4℃
  • 맑음세종24.8℃
  • 구름많음제천22.8℃
  • 구름많음안동22.1℃
  • 흐림울산21.7℃
  • 구름많음의령군
  • 맑음강릉24.3℃
  • 구름많음백령도25.3℃
  • 구름많음전주26.5℃
  • 구름많음양평23.9℃
  • 구름많음보령27.0℃
  • 구름많음춘천23.8℃
  • 맑음울릉도22.6℃
  • 구름많음함양군23.9℃
  • 구름많음거창24.4℃
  • 흐림해남22.5℃
  • 흐림순천23.9℃
  • 맑음고창26.0℃
  • 구름많음인제20.8℃
  • 구름많음충주24.1℃
  • 구름많음임실25.5℃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목포23.6℃
  • 구름많음수원26.9℃
  • 흐림영천21.5℃
  • 구름많음서청주24.7℃
  • 구름많음광주24.9℃
  • 구름많음청송군23.2℃
  • 맑음부안26.1℃
  • 맑음북강릉23.2℃
  • 구름많음영덕20.9℃
  • 흐림통영23.8℃
  • 구름많음동두천26.4℃
  • 흐림보성군24.4℃
  • 구름많음속초22.1℃
  • 흐림완도23.1℃
  • 흐림광양시23.7℃
  • 구름많음구미24.2℃
  • 구름많음군산26.0℃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영월23.6℃
  • 구름많음서산26.5℃
  • 구름많음대관령22.8℃
  • 흐림여수22.6℃
  • 맑음정읍25.8℃

포스코 광양제철소, 호프데이 수익금 1000만원 기부

강성명 기자
기사승인 : 2023-07-26 09:07:17
지난 2010년부터 수익금 7000만원 사회복지시설 등 전달 포스코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가 지난 5월 진행한 사랑나눔 호프데이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1000만 원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가 '사랑나눔 호프데이' 수익금 중 일부를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후원했다. [광양제철소 제공]

이번 행사 수익금은 광영동 동사무소에 절반인 500만 원을 기부했고, 광양소방서·한국시각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와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도 수익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기부금은 광영동 배려계층 10세대의 생활비 지원뿐 아니라 화재방지 안전키트, 시각장애인 문화사업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이어져 올해 11회째를 맞은 호프데이 행사는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 직원이 준비한 맥주와 안주로 직원·시민이 함께 나누는 자선행사다.

지금까지 발생한 수익금 7000만 원은 배려계층 110세대를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행사를 주관한 이민헌 광양제철소 설비기술부장은 "Covid-19로 인해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임에도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돕기 활동을 적극 전개해 지역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