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 맑음인제26.2℃
  • 맑음서울29.5℃
  • 구름많음전주26.7℃
  • 맑음대관령17.9℃
  • 구름많음밀양25.6℃
  • 맑음부안27.1℃
  • 맑음이천29.4℃
  • 흐림울산19.5℃
  • 흐림포항20.7℃
  • 구름많음순창군25.5℃
  • 맑음서청주24.9℃
  • 맑음철원30.2℃
  • 흐림대구22.0℃
  • 구름많음대전25.3℃
  • 흐림김해시23.4℃
  • 구름많음군산27.4℃
  • 맑음태백20.2℃
  • 맑음천안25.8℃
  • 구름많음안동23.3℃
  • 흐림북창원23.8℃
  • 맑음정선군24.0℃
  • 흐림북부산22.4℃
  • 흐림보성군24.3℃
  • 맑음동해21.6℃
  • 흐림거제21.8℃
  • 흐림경주시19.5℃
  • 맑음청주27.4℃
  • 구름많음울진20.9℃
  • 구름많음영광군26.7℃
  • 흐림양산시22.5℃
  • 흐림함양군23.2℃
  • 흐림남해23.8℃
  • 흐림광양시24.0℃
  • 구름많음금산24.1℃
  • 맑음세종25.2℃
  • 맑음파주30.3℃
  • 맑음수원28.5℃
  • 맑음북춘천28.7℃
  • 구름많음의령군25.2℃
  • 흐림고산22.6℃
  • 구름많음정읍25.7℃
  • 맑음영월28.2℃
  • 흐림진주24.2℃
  • 맑음서산28.0℃
  • 맑음속초22.2℃
  • 맑음충주28.0℃
  • 맑음강릉21.8℃
  • 흐림창원23.6℃
  • 맑음춘천28.6℃
  • 구름많음고창군25.9℃
  • 흐림영천20.6℃
  • 맑음홍천29.2℃
  • 흐림해남23.8℃
  • 맑음백령도23.9℃
  • 흐림완도23.8℃
  • 흐림영덕19.6℃
  • 구름많음의성23.5℃
  • 흐림합천24.0℃
  • 맑음북강릉20.9℃
  • 흐림통영21.8℃
  • 구름많음문경24.2℃
  • 흐림순천23.6℃
  • 구름많음남원25.2℃
  • 흐림산청22.9℃
  • 맑음영주24.4℃
  • 비서귀포20.0℃
  • 구름많음임실24.0℃
  • 맑음동두천30.2℃
  • 흐림강진군24.3℃
  • 맑음인천29.9℃
  • 흐림장흥23.4℃
  • 맑음강화29.4℃
  • 맑음원주29.5℃
  • 흐림울릉도19.6℃
  • 맑음홍성26.7℃
  • 맑음부여26.4℃
  • 흐림거창22.1℃
  • 흐림청송군21.7℃
  • 흐림진도군23.4℃
  • 흐림고흥22.9℃
  • 맑음제천26.3℃
  • 흐림구미24.2℃
  • 맑음목포25.1℃
  • 흐림부산22.6℃
  • 흐림상주24.8℃
  • 맑음양평28.7℃
  • 흐림추풍령21.2℃
  • 구름많음흑산도22.9℃
  • 구름많음여수22.3℃
  • 구름많음보은23.2℃
  • 맑음봉화23.0℃
  • 흐림제주22.5℃
  • 흐림성산21.5℃
  • 흐림장수21.3℃
  • 맑음보령28.4℃
  • 구름많음광주27.3℃
  • 구름많음고창26.7℃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이종화
기사승인 : 2019-06-20 09:23:47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9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제공]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