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 맑음울산17.2℃
  • 구름많음영광군19.0℃
  • 구름많음춘천16.8℃
  • 구름많음부산19.3℃
  • 구름많음경주시16.3℃
  • 구름많음광양시20.6℃
  • 구름많음문경16.8℃
  • 구름많음안동17.2℃
  • 구름많음영월15.1℃
  • 구름많음세종19.7℃
  • 맑음구미18.7℃
  • 구름많음포항17.4℃
  • 구름많음대전20.5℃
  • 구름많음고창18.8℃
  • 구름많음북강릉14.6℃
  • 구름많음남해19.5℃
  • 흐림고흥19.9℃
  • 구름많음울릉도16.4℃
  • 구름많음순창군18.8℃
  • 구름많음파주18.8℃
  • 구름많음진도군17.8℃
  • 구름많음고산19.7℃
  • 흐림상주18.9℃
  • 구름많음합천20.5℃
  • 구름많음거창17.9℃
  • 구름많음서산18.6℃
  • 구름많음서귀포21.1℃
  • 구름많음김해시19.1℃
  • 구름많음해남19.1℃
  • 구름많음보성군20.5℃
  • 구름많음보령20.7℃
  • 구름많음강화18.9℃
  • 구름많음청주21.7℃
  • 구름많음제주21.0℃
  • 구름많음목포20.0℃
  • 맑음영덕14.8℃
  • 구름많음의령군19.1℃
  • 구름많음서청주19.0℃
  • 구름많음고창군18.5℃
  • 구름많음남원19.8℃
  • 구름많음청송군13.9℃
  • 흐림창원20.5℃
  • 구름많음여수21.1℃
  • 흐림장흥20.1℃
  • 구름많음순천18.9℃
  • 구름많음속초16.2℃
  • 구름많음밀양20.6℃
  • 구름많음진주18.7℃
  • 구름많음백령도18.3℃
  • 구름많음양평18.5℃
  • 맑음동해15.3℃
  • 구름많음이천18.5℃
  • 구름많음울진15.1℃
  • 구름많음원주18.1℃
  • 구름많음정선군13.0℃
  • 구름많음거제19.0℃
  • 맑음전주20.2℃
  • 구름많음산청18.8℃
  • 구름많음금산18.0℃
  • 맑음동두천18.8℃
  • 구름많음군산20.2℃
  • 구름많음수원19.6℃
  • 맑음성산21.0℃
  • 맑음양산시19.9℃
  • 구름많음서울22.0℃
  • 구름많음천안18.2℃
  • 구름많음인천22.2℃
  • 구름많음철원17.5℃
  • 구름많음북춘천16.3℃
  • 구름많음제천14.5℃
  • 구름많음완도20.5℃
  • 구름많음영천15.7℃
  • 구름많음임실17.9℃
  • 구름많음대구18.5℃
  • 구름많음인제14.0℃
  • 구름많음홍성19.4℃
  • 구름많음북부산19.5℃
  • 구름많음영주15.7℃
  • 구름많음북창원20.3℃
  • 구름많음강진군20.2℃
  • 맑음홍천16.2℃
  • 구름많음강릉15.7℃
  • 맑음부여19.3℃
  • 맑음흑산도19.0℃
  • 흐림봉화13.9℃
  • 흐림보은17.0℃
  • 맑음추풍령16.6℃
  • 구름많음장수15.5℃
  • 흐림태백10.2℃
  • 구름많음대관령9.1℃
  • 구름많음함양군18.3℃
  • 구름많음정읍19.2℃
  • 구름많음부안19.6℃
  • 흐림의성16.2℃
  • 구름많음통영19.2℃
  • 구름많음충주17.6℃
  • 구름많음광주21.5℃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최재호 기자
기사승인 : 2024-05-16 16:32:49
삼양사와 환경정화활동, 장생포초에선 자원순환 공예체험

울산항만공사(UPA)는 '바다 식목일'(5월 10일)을 기념해 환경정화·자원순환에 대한 지역사회 참여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울산항만공사와 삼양사 직원들이 장생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UPA는 이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창립 100주년을 맞은 삼양사와 공동으로 장생포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장생포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지난 10일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16일에는 가정에서 분리·수집한 폐기물을 활용한 자원순환 공예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김재균 UPA 사장은 "유관기관, 업·단체와 연계하여 지속적인 친환경·자원순환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장생포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