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 구름많음고창17.9℃
  • 맑음장수14.7℃
  • 구름많음북강릉15.0℃
  • 구름많음울진14.5℃
  • 구름많음고흥18.4℃
  • 흐림태백11.0℃
  • 구름많음통영19.2℃
  • 구름많음인천21.6℃
  • 구름많음북창원19.4℃
  • 구름많음진주17.5℃
  • 구름많음이천17.3℃
  • 맑음영천14.6℃
  • 구름많음거제18.8℃
  • 구름많음고산20.2℃
  • 맑음의령군
  • 구름많음서울20.8℃
  • 맑음경주시16.3℃
  • 박무백령도18.4℃
  • 구름많음창원19.2℃
  • 구름많음홍천14.9℃
  • 맑음강릉15.2℃
  • 구름많음양평17.7℃
  • 구름많음함양군18.0℃
  • 구름많음남해20.7℃
  • 구름많음파주17.8℃
  • 구름많음상주17.0℃
  • 구름많음보성군20.0℃
  • 맑음서청주18.1℃
  • 구름많음금산17.1℃
  • 구름많음철원16.5℃
  • 맑음영덕14.2℃
  • 구름많음양산시18.2℃
  • 구름많음광양시19.8℃
  • 구름많음장흥18.8℃
  • 구름많음부산18.6℃
  • 구름많음영광군18.1℃
  • 흐림해남18.2℃
  • 흐림정선군11.7℃
  • 맑음산청17.7℃
  • 구름많음제주21.0℃
  • 흐림원주17.1℃
  • 구름많음전주19.0℃
  • 맑음거창16.3℃
  • 박무홍성18.7℃
  • 구름많음북부산18.3℃
  • 구름많음대관령8.6℃
  • 맑음충주16.5℃
  • 구름많음부안19.0℃
  • 맑음합천18.2℃
  • 구름많음보은15.5℃
  • 구름많음김해시18.2℃
  • 맑음포항17.6℃
  • 맑음성산20.1℃
  • 맑음대구16.6℃
  • 구름많음강화18.7℃
  • 구름많음흑산도19.4℃
  • 흐림강진군18.9℃
  • 구름많음북춘천15.9℃
  • 흐림추풍령15.6℃
  • 구름많음청주20.6℃
  • 흐림영월14.7℃
  • 맑음남원18.2℃
  • 구름많음진도군17.4℃
  • 구름많음인제13.5℃
  • 구름많음영주15.1℃
  • 구름많음서산19.2℃
  • 구름많음수원19.0℃
  • 구름많음춘천16.3℃
  • 구름많음동두천18.1℃
  • 구름많음밀양18.7℃
  • 구름많음의성15.1℃
  • 구름많음여수20.8℃
  • 구름많음서귀포19.9℃
  • 맑음순창군17.4℃
  • 구름많음목포19.6℃
  • 구름많음광주20.3℃
  • 구름많음대전19.2℃
  • 구름많음완도19.6℃
  • 구름많음동해14.7℃
  • 구름많음구미17.6℃
  • 구름많음고창군17.7℃
  • 구름많음군산19.3℃
  • 맑음문경16.1℃
  • 맑음울산16.4℃
  • 구름많음순천17.2℃
  • 구름많음제천14.9℃
  • 구름많음천안17.0℃
  • 맑음속초16.8℃
  • 맑음안동16.5℃
  • 구름많음임실16.6℃
  • 구름많음정읍18.4℃
  • 구름많음부여18.4℃
  • 맑음울릉도16.9℃
  • 구름많음청송군13.9℃
  • 구름많음세종18.2℃
  • 흐림봉화12.2℃
  • 구름많음보령19.5℃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최재호 기자
기사승인 : 2024-05-16 16:32:49
삼양사와 환경정화활동, 장생포초에선 자원순환 공예체험

울산항만공사(UPA)는 '바다 식목일'(5월 10일)을 기념해 환경정화·자원순환에 대한 지역사회 참여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울산항만공사와 삼양사 직원들이 장생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UPA는 이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창립 100주년을 맞은 삼양사와 공동으로 장생포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장생포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지난 10일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16일에는 가정에서 분리·수집한 폐기물을 활용한 자원순환 공예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김재균 UPA 사장은 "유관기관, 업·단체와 연계하여 지속적인 친환경·자원순환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장생포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