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 구름많음대전19.8℃
  • 구름많음보령20.5℃
  • 흐림창원20.8℃
  • 구름많음울산16.2℃
  • 구름많음포항17.4℃
  • 맑음의성15.9℃
  • 구름많음완도20.0℃
  • 구름많음서산18.5℃
  • 흐림광양시20.2℃
  • 구름많음세종18.9℃
  • 구름많음순천18.2℃
  • 구름많음진주18.2℃
  • 구름많음북창원20.4℃
  • 구름많음광주21.2℃
  • 맑음경주시15.9℃
  • 구름많음장흥19.7℃
  • 구름많음고흥19.3℃
  • 흐림임실17.7℃
  • 구름많음밀양19.9℃
  • 구름많음안동17.0℃
  • 구름많음김해시18.6℃
  • 박무백령도19.4℃
  • 구름많음전주20.0℃
  • 구름많음영주15.2℃
  • 구름많음강화18.5℃
  • 구름많음문경16.5℃
  • 구름많음정선군12.2℃
  • 구름많음양평18.4℃
  • 구름많음강릉15.1℃
  • 흐림제주21.5℃
  • 구름많음거제19.4℃
  • 구름많음울진14.9℃
  • 구름많음추풍령16.2℃
  • 구름많음의령군19.3℃
  • 구름많음속초15.4℃
  • 흐림봉화13.2℃
  • 구름많음군산19.7℃
  • 구름많음금산17.6℃
  • 구름많음합천20.2℃
  • 구름많음영천15.3℃
  • 구름많음양산시19.6℃
  • 맑음대구17.5℃
  • 구름많음보은16.4℃
  • 구름많음거창17.4℃
  • 구름많음부산19.0℃
  • 구름많음순창군18.7℃
  • 구름많음해남19.0℃
  • 구름많음상주17.9℃
  • 맑음흑산도18.6℃
  • 구름많음이천17.1℃
  • 구름많음성산21.0℃
  • 구름많음홍천15.5℃
  • 맑음청송군14.6℃
  • 맑음서귀포20.5℃
  • 구름많음영광군18.3℃
  • 구름많음인천22.1℃
  • 구름많음청주21.2℃
  • 구름많음파주18.7℃
  • 구름많음원주17.6℃
  • 구름많음구미17.9℃
  • 맑음울릉도16.2℃
  • 구름많음산청18.4℃
  • 구름많음부여19.4℃
  • 맑음천안17.8℃
  • 구름많음태백9.9℃
  • 맑음북춘천15.8℃
  • 구름많음수원19.4℃
  • 맑음철원17.1℃
  • 구름많음영월14.7℃
  • 맑음영덕14.7℃
  • 구름많음고창18.6℃
  • 흐림제천14.1℃
  • 흐림남해19.3℃
  • 흐림부안19.7℃
  • 구름많음정읍18.9℃
  • 구름많음동두천18.5℃
  • 구름많음고창군18.5℃
  • 구름많음춘천16.4℃
  • 구름많음장수15.5℃
  • 구름많음함양군17.9℃
  • 구름많음서청주18.5℃
  • 박무홍성19.0℃
  • 구름많음통영18.9℃
  • 구름많음여수20.9℃
  • 구름많음남원19.0℃
  • 구름많음인제13.9℃
  • 구름많음진도군17.5℃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보성군20.3℃
  • 맑음북강릉15.8℃
  • 구름많음북부산19.0℃
  • 구름많음고산18.8℃
  • 구름많음강진군19.7℃
  • 구름많음충주17.2℃
  • 구름많음목포19.8℃
  • 구름많음대관령8.6℃
  • 구름많음동해14.7℃

울산항만공사, '바다 식목일' 기념 친환경·자원순환 체험행사

최재호 기자
기사승인 : 2024-05-16 16:32:49
삼양사와 환경정화활동, 장생포초에선 자원순환 공예체험

울산항만공사(UPA)는 '바다 식목일'(5월 10일)을 기념해 환경정화·자원순환에 대한 지역사회 참여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울산항만공사와 삼양사 직원들이 장생포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UPA는 이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창립 100주년을 맞은 삼양사와 공동으로 장생포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장생포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지난 10일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16일에는 가정에서 분리·수집한 폐기물을 활용한 자원순환 공예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김재균 UPA 사장은 "유관기관, 업·단체와 연계하여 지속적인 친환경·자원순환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장생포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재활용·해양쓰레기 관련 교육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PA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