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 구름많음서귀포24.1℃
  • 흐림동해18.7℃
  • 맑음홍천21.2℃
  • 맑음강화21.7℃
  • 맑음영월22.3℃
  • 맑음완도24.7℃
  • 맑음춘천21.9℃
  • 맑음인천22.0℃
  • 구름많음울진20.9℃
  • 맑음목포22.4℃
  • 맑음홍성23.5℃
  • 맑음부여22.3℃
  • 맑음전주23.3℃
  • 맑음광양시24.6℃
  • 맑음거창22.7℃
  • 맑음고산22.4℃
  • 구름많음장수21.8℃
  • 구름많음원주21.7℃
  • 맑음김해시25.6℃
  • 맑음고흥23.7℃
  • 구름많음대관령15.0℃
  • 맑음백령도20.0℃
  • 구름많음정선군19.9℃
  • 흐림태백16.2℃
  • 맑음충주21.5℃
  • 맑음진도군23.0℃
  • 맑음의령군25.0℃
  • 맑음영광군23.0℃
  • 맑음대구24.6℃
  • 맑음대전23.2℃
  • 구름많음경주시22.6℃
  • 맑음영주22.0℃
  • 맑음순창군21.8℃
  • 맑음함양군24.3℃
  • 맑음합천23.8℃
  • 맑음북창원24.7℃
  • 흐림북강릉18.5℃
  • 맑음철원20.9℃
  • 맑음파주21.0℃
  • 맑음거제24.9℃
  • 맑음임실20.8℃
  • 맑음양평20.9℃
  • 구름많음포항20.3℃
  • 맑음장흥24.3℃
  • 맑음정읍22.3℃
  • 맑음보령23.9℃
  • 맑음창원25.8℃
  • 맑음순천23.0℃
  • 맑음부안23.0℃
  • 맑음천안21.5℃
  • 구름많음의성23.0℃
  • 구름많음청송군22.9℃
  • 맑음이천22.4℃
  • 맑음북춘천20.4℃
  • 맑음강진군24.9℃
  • 맑음북부산24.2℃
  • 맑음남원22.5℃
  • 맑음문경22.7℃
  • 맑음서청주22.2℃
  • 맑음속초20.9℃
  • 맑음서울22.2℃
  • 맑음성산23.7℃
  • 맑음부산24.4℃
  • 맑음보은21.1℃
  • 구름많음영덕19.8℃
  • 맑음고창군22.8℃
  • 맑음봉화20.0℃
  • 맑음세종22.6℃
  • 맑음광주23.3℃
  • 맑음제천22.0℃
  • 구름많음영천22.3℃
  • 구름많음울산21.9℃
  • 맑음청주23.2℃
  • 맑음서산22.6℃
  • 맑음산청24.3℃
  • 맑음여수23.1℃
  • 구름많음양산시25.6℃
  • 흐림강릉18.6℃
  • 맑음구미24.2℃
  • 맑음추풍령21.7℃
  • 맑음보성군24.9℃
  • 맑음상주22.8℃
  • 맑음인제20.1℃
  • 맑음군산22.4℃
  • 맑음금산23.1℃
  • 맑음해남24.1℃
  • 구름많음울릉도19.0℃
  • 맑음남해23.0℃
  • 맑음통영24.0℃
  • 맑음동두천21.6℃
  • 맑음고창23.0℃
  • 맑음진주24.0℃
  • 맑음수원23.0℃
  • 맑음밀양25.7℃
  • 맑음흑산도23.1℃
  • 맑음안동21.6℃
  • 맑음제주23.9℃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문성기 대표 지명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4-28 10:03:21
▲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김재수 사장은 KT&G 백복인 사장의 추천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재수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올해 1월에 임용되어 입사 후 100일을 맞이한 신입사원 전원에게 환영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김재수 사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러한 캠페인이 화훼농가 뿐 아니라 회사 구성원 모두에게도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 모두가 협력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도 다시 살아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던 지난 3월에도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국의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한편, 김재수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코스맥스바이오의 문성기 대표를 지명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