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감사"

  • 맑음충주27.2℃
  • 맑음대관령19.0℃
  • 맑음북부산22.3℃
  • 맑음산청25.5℃
  • 맑음천안25.4℃
  • 맑음안동22.7℃
  • 맑음동해19.2℃
  • 구름많음고산21.2℃
  • 맑음장수24.0℃
  • 구름많음밀양24.7℃
  • 맑음철원26.7℃
  • 구름많음홍성26.3℃
  • 맑음영천20.7℃
  • 맑음이천26.0℃
  • 구름많음구미28.0℃
  • 맑음서청주26.5℃
  • 구름많음거제21.2℃
  • 맑음제천24.5℃
  • 맑음진주24.6℃
  • 구름많음강진군25.4℃
  • 맑음영광군22.1℃
  • 맑음거창26.5℃
  • 구름많음제주23.5℃
  • 맑음북춘천26.9℃
  • 맑음홍천26.7℃
  • 맑음의성24.0℃
  • 맑음고흥24.3℃
  • 맑음강화23.2℃
  • 맑음수원24.8℃
  • 구름많음김해시21.8℃
  • 맑음울진19.3℃
  • 맑음서울27.7℃
  • 맑음정읍23.7℃
  • 맑음상주27.0℃
  • 맑음대전26.2℃
  • 비울릉도18.7℃
  • 맑음춘천27.5℃
  • 맑음서산23.6℃
  • 맑음서귀포23.3℃
  • 맑음광양시24.1℃
  • 맑음영주24.2℃
  • 맑음문경24.0℃
  • 맑음원주27.1℃
  • 맑음금산25.9℃
  • 맑음파주26.0℃
  • 구름많음경주시20.7℃
  • 맑음인제21.8℃
  • 구름많음영덕18.9℃
  • 맑음창원22.6℃
  • 맑음세종25.9℃
  • 맑음대구22.1℃
  • 맑음통영21.9℃
  • 구름많음흑산도20.3℃
  • 구름많음완도25.0℃
  • 맑음함양군26.8℃
  • 구름많음울산19.8℃
  • 맑음순천24.1℃
  • 맑음남원26.5℃
  • 맑음남해23.0℃
  • 맑음북강릉19.9℃
  • 맑음부여25.9℃
  • 맑음청주27.9℃
  • 맑음속초20.0℃
  • 구름많음장흥24.6℃
  • 맑음합천26.8℃
  • 구름많음보령23.8℃
  • 맑음태백16.4℃
  • 맑음봉화21.2℃
  • 맑음동두천25.8℃
  • 구름많음양산시22.2℃
  • 맑음전주25.5℃
  • 구름많음진도군21.5℃
  • 구름많음해남23.6℃
  • 구름많음추풍령24.5℃
  • 맑음청송군20.1℃
  • 맑음백령도21.3℃
  • 맑음군산24.6℃
  • 구름많음목포22.3℃
  • 맑음보은25.7℃
  • 맑음광주26.3℃
  • 맑음임실24.6℃
  • 구름많음포항20.4℃
  • 맑음영월25.9℃
  • 맑음고창23.0℃
  • 맑음북창원24.1℃
  • 맑음양평27.6℃
  • 맑음여수22.9℃
  • 맑음강릉21.0℃
  • 구름많음성산23.8℃
  • 맑음정선군21.9℃
  • 맑음인천25.1℃
  • 맑음순창군25.2℃
  • 맑음부안22.8℃
  • 구름많음보성군25.6℃
  • 맑음부산21.5℃
  • 맑음의령군24.4℃
  • 맑음고창군24.7℃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감사"

이종화
기사승인 : 2020-06-05 10:09:04
롯데제과 임직원이 4일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 덕분에 챌린지' 에 동참한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임직원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및 피해자를 돕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기부를 해온 롯데제과는 이번 캠페인 참여와 함께 향후에도 적극적인 제품 기부를 약속했다.

민명기 대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무너지지 않고 함께 극복해나가고 있는 것"이라며 "멀리서나마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며,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까지 작으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민명기 대표는 의료진들을 위해 응원이 지속되길 바란다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롯데중앙연구소 이경훤 소장과 코리아세븐 최경호 대표, 펩시코리아 박수영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