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동아오츠카, KBL 10개 구단과 코로나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 흐림태백17.0℃
  • 흐림김해시25.4℃
  • 흐림장흥23.9℃
  • 흐림고흥25.1℃
  • 흐림고창군24.8℃
  • 흐림거창21.9℃
  • 구름많음부안24.8℃
  • 비제주20.3℃
  • 흐림해남24.4℃
  • 흐림밀양24.1℃
  • 흐림강진군23.6℃
  • 흐림동해20.8℃
  • 흐림영월23.8℃
  • 흐림영광군25.5℃
  • 흐림완도24.7℃
  • 흐림장수19.9℃
  • 흐림양산시25.4℃
  • 비북춘천18.8℃
  • 흐림대관령16.2℃
  • 흐림서청주23.0℃
  • 흐림청송군20.8℃
  • 흐림추풍령22.1℃
  • 흐림영천21.1℃
  • 흐림남원23.4℃
  • 흐림서울23.2℃
  • 구름많음부여24.6℃
  • 흐림보은21.9℃
  • 흐림서귀포25.1℃
  • 구름많음울진19.7℃
  • 흐림순천23.5℃
  • 구름많음정읍26.2℃
  • 흐림양평19.2℃
  • 흐림상주23.2℃
  • 구름많음거제24.4℃
  • 흐림문경23.2℃
  • 맑음군산25.4℃
  • 흐림대구22.1℃
  • 흐림정선군21.5℃
  • 흐림제천22.4℃
  • 구름많음백령도22.9℃
  • 흐림전주26.1℃
  • 흐림영덕19.7℃
  • 흐림대전23.3℃
  • 흐림춘천18.7℃
  • 흐림진주24.0℃
  • 구름많음흑산도25.0℃
  • 구름많음강화24.7℃
  • 흐림함양군20.7℃
  • 흐림충주24.5℃
  • 흐림북창원25.0℃
  • 흐림강릉19.0℃
  • 흐림원주24.8℃
  • 흐림인천25.2℃
  • 흐림남해24.5℃
  • 구름많음파주24.2℃
  • 흐림금산23.1℃
  • 흐림울산21.5℃
  • 구름많음창원25.9℃
  • 구름많음여수24.3℃
  • 흐림영주23.4℃
  • 흐림천안21.9℃
  • 흐림속초19.2℃
  • 흐림울릉도20.2℃
  • 흐림의성22.9℃
  • 흐림포항20.3℃
  • 흐림인제19.2℃
  • 흐림구미23.3℃
  • 흐림순창군24.5℃
  • 흐림경주시20.6℃
  • 구름많음목포23.8℃
  • 흐림수원22.7℃
  • 흐림임실21.8℃
  • 구름많음서산25.8℃
  • 흐림부산26.5℃
  • 구름많음동두천24.7℃
  • 흐림세종23.5℃
  • 흐림북부산26.3℃
  • 흐림안동23.1℃
  • 흐림산청21.8℃
  • 흐림보성군26.1℃
  • 흐림봉화23.2℃
  • 흐림합천23.5℃
  • 흐림광주24.8℃
  • 흐림이천21.3℃
  • 흐림청주23.4℃
  • 구름많음보령25.7℃
  • 구름많음홍천21.3℃
  • 흐림북강릉19.2℃
  • 흐림성산21.9℃
  • 흐림진도군24.9℃
  • 구름많음철원23.0℃
  • 흐림의령군24.0℃
  • 흐림고창25.5℃
  • 구름많음통영25.9℃
  • 흐림광양시24.9℃
  • 구름많음홍성25.8℃
  • 흐림고산20.0℃

동아오츠카, KBL 10개 구단과 코로나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1-08 11:37:38
KBL(한국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KBL,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6만 개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 #덕분에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 동아오츠카가 KBL,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6만 개를 기부했다. [동아오츠카 제공]

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KBL 10개 구단 선수들은 코로나19에 맞서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메시지 및 국민 응원 메시지를 KBL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소방본부, 군부대 등을 위해 2020년 한 해 동안 총 6억3000만 원 상당의 음료 및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는 "날씨가 추워지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각 지역의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피로도도 누적되어가고 있다"며 "작지만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오로나민C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의료진 지원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