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 맑음남원24.6℃
  • 맑음수원29.3℃
  • 흐림부산21.4℃
  • 흐림여수22.4℃
  • 구름많음목포25.2℃
  • 흐림청송군20.6℃
  • 맑음세종25.8℃
  • 맑음원주30.1℃
  • 맑음군산27.3℃
  • 흐림고흥23.0℃
  • 맑음인제26.0℃
  • 흐림해남23.3℃
  • 비제주20.3℃
  • 흐림울진19.9℃
  • 맑음청주28.1℃
  • 맑음동해20.6℃
  • 맑음대관령16.8℃
  • 흐림장수21.3℃
  • 맑음태백19.1℃
  • 맑음백령도22.1℃
  • 맑음양평30.0℃
  • 맑음영광군27.7℃
  • 흐림흑산도21.5℃
  • 흐림창원22.6℃
  • 비포항19.4℃
  • 비서귀포20.5℃
  • 맑음충주28.3℃
  • 구름많음고산23.3℃
  • 맑음서청주26.2℃
  • 맑음속초20.9℃
  • 맑음파주30.7℃
  • 맑음정선군23.8℃
  • 흐림완도22.8℃
  • 흐림경주시19.3℃
  • 맑음고창27.3℃
  • 맑음서산27.8℃
  • 흐림통영21.8℃
  • 구름많음상주25.1℃
  • 구름많음진주24.7℃
  • 흐림거제20.8℃
  • 흐림장흥23.5℃
  • 구름많음보은23.7℃
  • 맑음동두천29.7℃
  • 맑음봉화21.6℃
  • 맑음문경24.4℃
  • 구름많음보령28.1℃
  • 맑음강릉21.2℃
  • 맑음울릉도18.9℃
  • 맑음인천28.7℃
  • 흐림영덕18.8℃
  • 흐림영천20.0℃
  • 구름많음순천23.4℃
  • 흐림거창22.7℃
  • 구름많음김해시21.6℃
  • 맑음광주27.0℃
  • 맑음홍성26.9℃
  • 흐림보성군24.0℃
  • 맑음고창군26.8℃
  • 흐림양산시21.0℃
  • 흐림대구21.0℃
  • 흐림강진군23.9℃
  • 맑음이천29.9℃
  • 흐림함양군23.2℃
  • 구름많음대전25.6℃
  • 맑음강화27.2℃
  • 맑음서울30.8℃
  • 비북부산21.7℃
  • 맑음제천26.2℃
  • 흐림산청23.0℃
  • 구름많음구미24.3℃
  • 맑음북강릉20.6℃
  • 구름많음부안27.6℃
  • 맑음춘천28.9℃
  • 구름많음정읍26.4℃
  • 비울산18.3℃
  • 맑음금산25.0℃
  • 맑음영주24.4℃
  • 구름많음순창군26.8℃
  • 흐림북창원22.7℃
  • 맑음전주27.0℃
  • 구름많음의성23.2℃
  • 구름많음광양시24.2℃
  • 구름많음임실23.9℃
  • 구름많음부여26.5℃
  • 맑음홍천30.2℃
  • 구름많음추풍령22.2℃
  • 흐림진도군23.4℃
  • 흐림남해22.4℃
  • 흐림밀양22.7℃
  • 구름많음안동22.7℃
  • 구름많음합천23.5℃
  • 맑음영월28.4℃
  • 맑음철원30.0℃
  • 구름많음의령군24.1℃
  • 맑음북춘천29.0℃
  • 흐림성산21.3℃
  • 맑음천안26.6℃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남경식
기사승인 : 2018-10-30 17:10:50
"푸드테크 산업 투자 및 규제 개선 절실"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푸드테크협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푸드테크 기업 CEO, 정부, 학계 등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푸드테크 스타트업 및 전문가 협회로, 대한민국 푸드테크 산업 시장 확대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가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바로고 제공]

이날 세미나에는 바로고를 비롯해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 식신(대표 안병익), 푸드테크(대표 강병태) 등 협회사 25곳이 참석했으며,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과 함께 사업 다각화를 위한 방안 등이 논의됐다.

바로고 조병옥 상무는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투자와 이에 맞는 규제 개선이 절실하다"며 "산업 성장을 위해 업계전문가와 정부부처와의 주기적 소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푸드테크협회장인 식신 안병익 대표는 "국내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미래 산업에 대한 논의를 하게 돼 뜻깊다"며 "협회는 회원사 간의 성장을 도모하고, 새로운 기술 및 사업 모델을 발굴하는 데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푸드테크협회는 다음달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콘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