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 흐림부산20.9℃
  • 흐림밀양22.0℃
  • 구름많음추풍령21.4℃
  • 구름많음남원23.9℃
  • 맑음양평29.5℃
  • 맑음서울30.3℃
  • 맑음북춘천28.4℃
  • 구름많음목포24.4℃
  • 구름많음영광군26.4℃
  • 구름많음순창군25.2℃
  • 흐림영덕18.2℃
  • 맑음속초19.7℃
  • 맑음강화26.1℃
  • 맑음충주26.8℃
  • 구름많음광주25.7℃
  • 맑음대관령15.8℃
  • 비제주20.0℃
  • 구름많음합천23.4℃
  • 맑음문경23.7℃
  • 맑음제천24.7℃
  • 흐림북창원22.2℃
  • 흐림청송군19.4℃
  • 흐림산청22.7℃
  • 맑음홍천29.6℃
  • 흐림보성군23.7℃
  • 흐림해남23.3℃
  • 맑음영월26.7℃
  • 구름많음금산24.5℃
  • 흐림창원22.1℃
  • 구름많음진주23.5℃
  • 흐림진도군23.3℃
  • 맑음세종25.6℃
  • 비포항18.9℃
  • 구름많음대전25.3℃
  • 맑음춘천28.3℃
  • 구름많음부여26.1℃
  • 흐림흑산도20.7℃
  • 구름많음부안27.0℃
  • 구름많음의성22.5℃
  • 맑음영주23.0℃
  • 맑음원주29.1℃
  • 흐림여수22.1℃
  • 구름많음태백16.8℃
  • 비서귀포20.9℃
  • 흐림김해시21.6℃
  • 맑음정선군22.6℃
  • 구름많음거창21.7℃
  • 맑음철원29.5℃
  • 흐림고흥22.5℃
  • 흐림장수21.0℃
  • 맑음동두천29.2℃
  • 맑음서산27.2℃
  • 구름많음군산26.7℃
  • 맑음북강릉19.9℃
  • 구름많음고산21.8℃
  • 맑음상주24.0℃
  • 구름많음청주27.0℃
  • 구름많음의령군23.4℃
  • 구름많음고창26.7℃
  • 흐림강진군23.7℃
  • 맑음홍성26.5℃
  • 흐림광양시23.2℃
  • 맑음이천28.5℃
  • 흐림남해22.1℃
  • 구름많음백령도21.8℃
  • 구름많음안동21.7℃
  • 흐림북부산21.4℃
  • 흐림대구20.4℃
  • 맑음동해20.2℃
  • 흐림거제20.6℃
  • 흐림함양군22.8℃
  • 맑음수원28.8℃
  • 흐림성산20.5℃
  • 흐림순천22.5℃
  • 구름많음정읍25.8℃
  • 구름많음고창군26.0℃
  • 흐림완도22.2℃
  • 맑음봉화20.4℃
  • 맑음강릉20.7℃
  • 비울산18.7℃
  • 맑음보령26.7℃
  • 맑음파주29.9℃
  • 구름많음전주25.6℃
  • 맑음울릉도18.5℃
  • 흐림통영20.7℃
  • 흐림울진19.4℃
  • 흐림경주시18.9℃
  • 맑음인제25.7℃
  • 흐림장흥23.3℃
  • 맑음인천28.1℃
  • 구름많음보은23.1℃
  • 맑음천안25.9℃
  • 흐림양산시21.0℃
  • 맑음서청주25.7℃
  • 구름많음임실23.6℃
  • 흐림영천19.4℃
  • 구름많음구미24.2℃

바로고,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남경식
기사승인 : 2018-10-30 17:10:50
"푸드테크 산업 투자 및 규제 개선 절실"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푸드테크협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푸드테크 기업 CEO, 정부, 학계 등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푸드테크 스타트업 및 전문가 협회로, 대한민국 푸드테크 산업 시장 확대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 29일 한국푸드테크협회 주관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 세미나가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바로고 제공]

이날 세미나에는 바로고를 비롯해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 식신(대표 안병익), 푸드테크(대표 강병태) 등 협회사 25곳이 참석했으며, 푸드테크 규제 개선 방안과 함께 사업 다각화를 위한 방안 등이 논의됐다.

바로고 조병옥 상무는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투자와 이에 맞는 규제 개선이 절실하다"며 "산업 성장을 위해 업계전문가와 정부부처와의 주기적 소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푸드테크협회장인 식신 안병익 대표는 "국내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미래 산업에 대한 논의를 하게 돼 뜻깊다"며 "협회는 회원사 간의 성장을 도모하고, 새로운 기술 및 사업 모델을 발굴하는 데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푸드테크협회는 다음달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콘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