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7년째 나눔바자회 개최

  • 구름많음군산25.4℃
  • 구름많음대전24.4℃
  • 맑음원주27.5℃
  • 맑음이천27.3℃
  • 흐림밀양23.9℃
  • 구름많음해남22.5℃
  • 비서귀포19.9℃
  • 흐림진도군22.6℃
  • 흐림창원21.5℃
  • 흐림상주22.5℃
  • 맑음북강릉21.0℃
  • 흐림의성23.4℃
  • 맑음춘천26.9℃
  • 흐림성산20.0℃
  • 흐림포항20.3℃
  • 박무흑산도22.6℃
  • 맑음강화26.9℃
  • 맑음수원27.4℃
  • 구름많음보은21.4℃
  • 흐림북부산21.0℃
  • 구름많음천안25.2℃
  • 맑음제천24.7℃
  • 흐림추풍령20.7℃
  • 맑음충주26.9℃
  • 흐림부산21.5℃
  • 맑음서울28.3℃
  • 구름많음고창25.5℃
  • 흐림김해시21.2℃
  • 흐림의령군23.1℃
  • 맑음대관령17.9℃
  • 맑음봉화22.2℃
  • 흐림울산19.5℃
  • 구름많음보령27.2℃
  • 구름많음영광군24.2℃
  • 흐림영덕18.8℃
  • 맑음북춘천26.8℃
  • 구름많음세종24.4℃
  • 흐림양산시22.0℃
  • 흐림장흥22.2℃
  • 흐림문경23.6℃
  • 맑음강릉21.8℃
  • 흐림산청21.2℃
  • 흐림광양시21.6℃
  • 구름많음남원23.4℃
  • 흐림합천22.7℃
  • 비제주21.0℃
  • 구름많음서산26.9℃
  • 구름많음금산23.3℃
  • 흐림장수20.2℃
  • 흐림청송군20.5℃
  • 구름많음정읍25.7℃
  • 흐림보성군23.3℃
  • 맑음홍천26.1℃
  • 흐림경주시19.5℃
  • 흐림영천20.8℃
  • 구름많음청주26.3℃
  • 비울릉도19.8℃
  • 구름많음목포23.1℃
  • 맑음파주29.2℃
  • 흐림거창22.1℃
  • 흐림고산21.8℃
  • 흐림함양군21.9℃
  • 흐림남해21.9℃
  • 흐림고흥22.1℃
  • 구름많음강진군22.4℃
  • 흐림거제20.8℃
  • 흐림순창군23.5℃
  • 구름많음광주25.5℃
  • 맑음영월27.5℃
  • 구름많음임실23.3℃
  • 맑음인제25.2℃
  • 흐림구미23.4℃
  • 흐림순천21.0℃
  • 흐림여수21.1℃
  • 흐림안동22.8℃
  • 구름많음전주25.7℃
  • 구름많음영주24.0℃
  • 맑음태백19.2℃
  • 구름많음고창군24.3℃
  • 맑음동두천28.8℃
  • 맑음속초22.0℃
  • 맑음백령도24.3℃
  • 맑음철원28.2℃
  • 맑음양평26.6℃
  • 흐림울진20.3℃
  • 구름많음서청주25.2℃
  • 흐림대구20.8℃
  • 흐림통영21.1℃
  • 흐림부안26.1℃
  • 구름많음홍성26.4℃
  • 흐림북창원22.0℃
  • 맑음동해20.8℃
  • 흐림완도22.6℃
  • 구름많음부여25.4℃
  • 흐림진주23.1℃
  • 맑음정선군22.9℃
  • 맑음인천28.7℃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7년째 나눔바자회 개최

이종화
기사승인 : 2018-11-09 20:00:35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8일 아름다운가게 안양점에서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나눔바자회’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들을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재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거나 환경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인 웨스트락패키징솔루션코리아 김철수 대표, 한진제이앤시 한종칠 대표, 아름다운가게 이종욱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 40여 명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기증물품 판매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 하이트진로는 8일 아름다운가게와 7번째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우), 아름다운가게 이종욱 상임이사(좌) [하이트진로 제공]


이번 행사에서 판매된 물품은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이 기증한 물건으로, 4000여점에 달한다. 이어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과 함께 협력회사들과 하이트진로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총 2000여만원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된 수익금은 올해부터는 ‘아름다운숲’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는 2017년을 시작으로 서울 도심의 미세먼지, 대기오염, 폭염 등 도심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서울시설공단과 협약을 맺고 연간 5000만원 규모의 아름다운숲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기증물품을 판매해 얻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의 수익 전액은 700평 대지에 700그루의 나무를 심는 ‘아름다운 숲’ 조성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번 바자회가 안양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작은 봉사의 씨앗이 좀 더 나은 세상을 조성하는데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